동그랑땡 깻잎전 고추전 맛있게 만드는법,김하진 황금레시피
계란도 반숙으로 삶아서 곁들였는데 매콤할 때 먹으면 넘 좋더라고요 콩나물의 아삭한 식감도 좋고 양배추의 아삭한 식감도 넘 좋아서 중간중간에 계속 야채를 추가해서 비볐더니 어이쿠야.어찌나 배부르던지요 날씨가 포근해지면 한그릇요리로 간단하게 만들어 먹기 좋은 면요리인데 제가 비빔국수 황금레시피라고 자신할 수 있는 맛있는 팁 소개해 드리도록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오이와 당근은 채썰어주고 양배추는 가늘게 채썰어 식초 1숟가락 탄 물에 10분 담가두었다가 흐르는 물에 여러 번 씻어 체망에 담아 물기를 탁탁 털어주세요 콩나물 한 줌은 씻어서 물 12컵 넣어 넣어 3분 삶아주고 불을 끄고 3분 뜸을 들인 후 흐르는 물에 헹궈 여열을 식혀 주었습니다.
무쌈장아찌 황금레시피 재료 손질
무쌈장아찌를 제작하기 전에 재료를 손질해야 합니다. 아래는 재료별로 손질하는 방법입니다 무 뿌리 부분을 제거하고 깨끗이 씻은 후 얇게 채 썰어 줍니다. 상추 깨끗이 씻어 물기를 제거합니다. 파프리카 씨와 씨 주변의 백색 부분을 제거한 후 귀퉁이 모양으로 썰어 줍니다. 오이 깨끗이 씻은 후 채 썰어 줍니다. 당근 깨끗이 씻은 후 가늘게 채 썰어 줍니다. 깻잎 깨끗이 씻은 후 줄기를 제거하고 얇게 채 썰어 줍니다.
고추전 맛있게 만드는법 완성된 고추전
이렇게 오늘의 고추전 맛있게 만드는법으로 완성된 고추전입니다. 오늘 소개한 고추전 맛있게 만드는법으로 만든 고추전은 엄청 고소하고 담백해서 명절에 식구들에게 대접하기 딱 좋을 것 같다 고추전 맛있게 만드는법 꿀팁 2 좀전에 잠깐 비타민에 관하여 언급했었다. 특히 요즘 사회는 비타민 결핍에 매우 취약합니다. 나도 모르게 만성적인 피로에 시달리거나 면역력이 떨어진다면 여러가지 비타민의 불균형일 가능성이 크다.
이럴땐 꼭 종합비타민의 섭취를 고려해봐야 합니다. 본인도 몇달 전 젊은 대학생인데도 불구하고 몸이 지치고 컨디션이 안좋았는데, 혹시나 해서 종합 비타민을 꾸준하게 섭취한 결과 만성적인 피로가 개선되고 일상의 컨디션이 정말 좋아졌다. 종합 비타민 보충제의 섭취는 반드시 늦게 전에 꾸준히 섭취하는 습관을 길러야 할 것 같다. 이번에는 고추전 맛있게 만드는법을 소개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