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란볶음밥 제작하기 부추 계란볶음밥 만드는법 등촌계란볶음밥 조리법 스팸 참치
환절기에 접어들면서 일교차가 커지다. 보니 감기에 걸리시는 분들이 많아지신 거 같은데요 요즘에는 코로나 19도 유행이기 때문에 감기에 걸리게 되면 코로나에 걸린 것인지 감기에 걸린 것이지 구별하기가 힘들어 난감한 상황에 부닥칠 수도 있을 거 같습니다. 하지만 감기로 판정되었다고 하여 절대 안심할 수 있는 것은 아닌데요 감기에 걸렸다는 것은 몸이 약해졌다는 뜻과 같기 때문에 언제 어디서 걸릴지 모르는 코로나에 더 취약하다고 할 수 있을 거 같습니다.
따라서 감기에 걸렸다면 무엇보다. 빠른 회복이 중요합니다.고 생각되는데요 빠른 회복을 위해서라면 약도 잘 챙겨 먹는 것이 중요하지만 균형 잡힌 식사도 중요합니다.고 생각합니다.
완료기 이유식 첫메뉴는 게살야채죽
저는 제 딸아이의 완료기 이유식 첫메뉴로 게살 야채죽을 만들어 주었습니다. 완료기의 아침 첫끼에는 죽으로 혜택이 소화기관이 아직 약한 아이들에게 진밥과 반찬, 국 형태의 식사보다. 부담이 적을 뿐더러 만들기도 편하기 때문에 죽으로 주었습니다. 국과 반찬을 하나하나 만들지 않아도 집에 있는 식재료로 동시에 넣고 죽을 끓이는게 편할거같았습니다. 죽은 이유식처럼 3일 치를 만들고 냉장,냉동 보관해둔 다음 아침에 데워서 먹이면 된답니다.
첫 메뉴로 게살야채죽으로 정한이유는 이유식 만들다가 남았던 냉동 다진게살큐브가 있었답니다. 여러분들은 꼭 게살 야채죽이 아니더라도 이유식 만들려고 구매해두었다가 남은 재료가 있으면 그걸로 대체해서 만드시면 됩니다.
만드는 방법
1 대파는 길게 한번 가른 뒤, 45cm 길이로 썰어 줍니다. 2 어묵은 14로 썬 뒤, 삼각형 모양으로 썰어 줍니다. 1. 팬에 썰어둔 대파, 물 700ml를 넣고 중불에서 끓입니다. 2. 라면스프 12개, 설탕 1.5T, 간장 1T, 고추장 듬뿍 1T를 넣고 끓입니다. 입맛에 따라, 간장, 고추장 양을 가감해 간을 조절하시기 바랍니다. 3. 팔팔 끓으면 어묵, 밀떡을 넣고 3분 정도 끓입니다. 밀떡은 취향껏 넣어주세요. 좀 더 매운 맛을 원하면 고춧가루를 0.51T를 추가해 주세요. 4. 밀떡이 통통하게 부풀면 라면을 넣고 3분 정도 끓여주면 완성됩니다.
만드는 방법
1. 프라이팬에 식용유 1바퀴를 두른 뒤, 달걀 2개를 넣고 중불에서 20초 정도 마구 휘젓습니다. 불을 켜고 달걀을 바로 넣어주세요. 계란이 뭉치지 않게 넣자마자 바로 휘저어주세요. 2. 계란이 촉촉할 때 불을 끄고 잘게 부숴주며 섞어줍니다. 계란을 잔열로 익히는 게 포인트입니다. 3. 마요네즈 듬뿍 2T, 설탕 12T를 넣고 잘 섞어줍니다. 1. 매콤 게살볶음밥 위에 계란구름을 올린 뒤, 케첩을 취향껏 뿌려주면 완성됩니다.
만드는 방법
1 오이 13개, 양파 14개는 채칼로 얇게 슬라이스 합니다. 2 볼에 슬라이스 한 오이, 양파를 넣고 식초 3T, 설탕 2T를 넣어 절입니다. 3 절인 2의 오이양파절임은 최대한 꾹 짜서 물기를 제거하고 채 썰어줍니다. 절임물은 버리지 말고 남겨주세요. 4 게맛살은 먹기 좋게 도톰하게 썰어 줍니다. 1. 프라이팬에 식용유 1바퀴를 두른 뒤 계란 4개를 넣고 중불에서 마구 휘저어 익혀줍니다. 불을 켜고 달걀을 바로 넣어주세요. 계란이 뭉치지 않게 넣자마자 바로 휘저어주세요. 2. 계란이 촉촉할 때 불을 끄고 설탕 1T, 마요네즈 듬뿍 4T, 소금 4꼬집을 넣고 잘 섞어줍니다.
계란을 잔열로 익히는 게 포인트입니다.
깨끗이 씻어 손질한 애호박, 당근과 기둥을 뗀 표고버섯을 잘게 다지듯이 썬다. a 누룽지 죽 누룽지는 1cm 정도로 잘게 부숴줍니다. b 냄비에 참기름을 두르고 썰어놓은 채소를 볶다가 누룽지와 물을 넣고 끓인다. 누룽지가 살짝 퍼지면 순두부를 넣고 흰후추와 소금을 넣는다.
자주 묻는 질문
완료기 이유식 첫메뉴는
저는 제 딸아이의 완료기 이유식 첫메뉴로 게살 야채죽을 만들어 주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
만드는 방법
1 대파는 길게 한번 가른 뒤, 45cm 길이로 썰어 줍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
만드는 방법
1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