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이용 하는 쇼핑몰1 로미스토리
로맨틱 캐주얼 빅사이즈 여성의류 상표 로미스토리Romistory에서 뮤즈 이수지의 가을 신상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가을 화보는 로미스토리만의 무드를 담아 시크하면서도 데일리한 아우터, 셋업, 롱스커트 등 다양한 아이템을 활용했으며, 이수지 본연의 사랑스러움이 한껏 돋보이는 룩을 제안했다. 날씨가 추워진 만큼 아우터가 필수인 계절이 다가왔다. 올드머니 룩에 빠질 수 없는 트렌치 코트부터 아가일 패턴을 활용한 가디건까지 매일매일 다른 분위기를 연출해보길 추천합니다.
가을 분위기를 한층 높여주는 트렌치 코트는 올드머니룩 트렌드에 적절한 만능 아이템입니다. 고요한 베이직한 컬러감에 데님팬츠, 니트와 같은 기본에 충실한 아이템과 매치하여 심플하면서도 세련된 느낌의 룩을 완성하는 것이 핵심입니다.
과거 빅사이즈와 로미스토리의 차이는?
과거 빅사이즈 의류 쇼핑몰들은 110120 사이즈까지 넉넉한 사이즈들을 준비하고 있어서 디자인을 고르기만 하면 되는 편리함이 있었는데요 하지만 이런 빅사이즈 쇼핑몰의 단점은 모두가 맞는 사이즈의 의류를 고려합니다. 보니 디자인보다는 편안함을 추구한 의류들이 많았습니다. 그러다. 보니 사이즈는 넉넉하지만 여성들의 라인을 살리지 못하는 아쉬움이 이었습니다. 하지만 로미스토리는 플러스 라인을 강조한 회사인만큼 디자인에도 상당한 공을 들이고 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가장 큰 장점이라면 정말 사고싶은 조형의 여성스러운 조형의 옷들도 빅사이즈로 구할 수 있다는 점이 과거 빅사이즈 쇼핑몰과의 차별성이 아닌가 생각됩니다. 또한 전역으로 오프라인 매장을 지속해서 늘려가고 있으므로 오프라인숍에서도 입어보고 구입을 결정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로미스토리 CITY LINE
아우터, 상의, 하의, 원피스, 다양한 종류, 그리고 사이즈 역시 다르게 구성을 해 놓고 있습니다. 로미스토리는 브랜드만의 개성이 잘 담겨져 있고 사입제품보다. 가격대도 비슷하지만 자체제작으로 품질면에서는 더 우수함을 보이고 있다고 하는데요 도시적인 감성과 애정 어린 분위기의 로미스토리 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