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버리 브릿 BURBERRY BRIT COAT 코트 WOOL
남성 코트중 이번에는 더플코트를 알아보는 시간을 갖을가 합니다. 더플코트는 우리나라에서는 땅콩코트 학생코트로 많이알려져있습니다만. 많은 분들이 가볍게 입는 스타일의 코트라는점 참고해 보시기 바랍니다. 더플코트의 장점 특징 디자인 알아보시고 구입시 참고해 보시기 바랍니다. 원래 더플코트는 제1차 세계대전 당시 영국 왕립 해군과의 제휴로 인해 인기를 얻었습니다. 디자인과 내구성이 뛰어난 소재로 인해 가혹한 기후 조건에서도 따뜻함과 보호 기능을 제공했습니다.
코트의 스타일과 실용성은 해군 장교들 사이에서 필수품이 되었습니다. 수년에 걸쳐 더플 코트는 군사적 기원을 초월하여 패션의 상징이 되었습니다. 특히 20세기 중반 캐주얼하고 실용적인 패션의 상징으로 민간 복장에서 인기를 끌었습니다.
오트밀 도네갈 더플 코트
1850년대로 거슬러 올라가는 더플 코트는 원래 영국 해군 선원들이 갑판에서 체온을 유지하기 위해 입었던 것입니다. 제2차 세계대전 이후 잉여 코트는 학생과 민간인 사이에서 필수 패션 아이템이 되었습니다. 클래식한 스타일을 재해석한 이 제품은 도네갈 얼룩이 있는 Zanieri의 숭고한 오트밀 울이 특징입니다. 고전적인 디테일에는 분리 가능한 목 걸쇠가 있는 대형 후드와 순정 혼 토글 잠금 장치가 포함됩니다.
레이어드에 적절한 편안한 핏으로 디자인되었으며, 스포츠 코트와 바지 혹은 청키한 스웨터와 청바지 위에 착용할 수 있습니다.
단추 개수로 나눌 때의 기준
종류가 많지만, 크게 싱글더블 브레스티드로 구분할 있습니다. 싱글 브레스티드는 앞섶을 잠갔을 때 겹치지 않는 형태, 더블은 그 반대다. 싱글 브레스티드 코트 정면에서 봤을 때 여미는 단추가 세로 한 줄인 코트. 더블 브레스티드 코트 정면에서 봤을 때 여미는 단추가 세로 2줄이 있는 코트. 물론 요즘에는 바깥쪽 한 줄만 여미고, 다른 한 줄은 페이크인 경우가 많습니다.. 하지만 아예 2줄 다. 한 면에 붙어있는 경우도 있는 듯합니다.
일반적인 더블코트와 달리 라펠과 손목턴업, 그리고 등 부분에 액션플릿이 있으면 폴로 코트로 부른다.
봄을 준비하는 트렌치코트, 어디서 사지?
01 버버리 트렌치 코트 하면 빼놓을 수 없는 버버리, 버버리 헤리티지 트렌트코트는 오랜동안 관심을 받아왔다. 길이감이 쇼트, 미드 렝스, 롱으로 나뉘어져 있고 색상은 허니가 대표적입니다. 공식 홈페이지의 메뉴 하나가 트렌치코트를 차지할 정도로 트렌치 전문가인 버버리 02 퍼빗 퍼빗의 뒷태트렌치코트는 가격도 착하고 라인도 곱게 잘 나와서 누구에게나 잘 어울릴 듯, 여성스러운 원피스를 자주 착장하는 사람들에게 제안 색상도 연한 색의 나와서 부담스럽지 않습니다.
트렌치 코트 코디를 소화감 듬뿍 연출하는 파커의 이너 사용
지금은 완전히 스트리트 스타일의 정평이 된 트렌치 코트 × 파커의 조합. 트렌치 코트에 이너 이용해 드레스에 스포츠 에센스를 더하는 것으로, 소화감 넘치는 스타일 믹스를 표현한다는 특수 효과다. 체스터 코트와 파커의 레이어드도 일반적이지만, 목 주위에서 가슴에 걸쳐 장식이 많은 트렌치 코트의 경우는 특히, 칼라 위에 파커의 후드를 내는 것으로 한층 소화감이 강조됩니다.
BURBERRY 버버리 트렌치 코트
하드 보일드한 남자에게 분위기에 차분함을 더한다면 브라운의 트렌치 코트를 입고 싶습니다. 트렌치 코트라고 하면 하드 보일드한 남자들의 옷이라는 이미지가 강합니다. 베이지색의 트렌치 코트에서도 남자의 색향은 흘러나오지만, 더 고요한 분위기를 좋아한다면 브라운의 트렌치 코트를 눌러 보는 것은? 밝은 색감의 아이템이 약하다는 분들에게도 추천입니다. 트렌치 코트 분위기로 완성하고 싶다면 빈티지와 데드 스톡 아이템을 찾는 것도 재미 트렌치코트는 밀리터리를 재작하고 있기 때문에, 빈티지나 군 데드 스톡 아이템도 비교적 많습니다..
퇴색해 버린 코튼의 천감은 무엇에도 바꾸기 까다로운 매력이 있어 느낌을 줍니다.
아이들에게도 입히고 싶은 트렌치코트
아직 아이는 없지만 아동복 코너에 귀여운 옷 구경하러 가는걸 좋아하는데 귀여운 트렌치코트들이 많아 조카라도 하나 사입히고 싶기도 합니다. . 봄에 세트로 입고 봄꽃놀이 가도 재밌을듯 브랜드중에서는 닥스에서 나온 키즈용 트렌치코트가 귀여웠다.
자주 묻는 질문
오트밀 도네갈 더플 코트
1850년대로 거슬러 올라가는 더플 코트는 원래 영국 해군 선원들이 갑판에서 체온을 유지하기 위해 입었던 것입니다 좀 더 자세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단추 개수로 나눌 때의
종류가 많지만, 크게 싱글더블 브레스티드로 구분할 있습니다 궁금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단추 개수로 나눌 때의
01 버버리 트렌치 코트 하면 빼놓을 수 없는 버버리, 버버리 헤리티지 트렌트코트는 오랜동안 관심을 받아왔다 좀 더 자세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해 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