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트레이닝세트 여성 여자 조거 빅사이즈 조거팬츠
메리어라운드는 이미 20대 30대 여성분들이 즐겨찾는 의류를 디자인 하는 것으로 저명한 브랜드 인데요, 메리어라운드의 판매량 인기 순위 중 대부분이 팬츠와 기본 티셔츠, 셔츠류인 만큼 기본아이템을 구매하기에 좋은 브랜드인 메리어라운드, 이번에는 20대 30대 여성 데일리룩 쇼핑몰 메리어라운드의 판매량 인기 순위 TOP5 상품에 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메리어라운드의 가장 기본티셔츠 라인 중 하나인 앤드슬림 티셔츠 입니다. 뛰어난 착용감으로 이너로 코디하거나 단품으로 코디하더라도 무난하고 하루종일 착용해도 불편함이 없습니다.
또한 보트넥과 U넥라인의 중간 디자인으로 이쁜 어깨라인을 연출할 수 있습니다.
리리앤코 RIRInCO
다음으로 추천드릴 빅사이즈 여성 의류 쇼핑몰은 리리앤코 입니다. 리리앤코는 러블리한 무드의 옷과 오피스룩으로 입기 좋은 코디들이 여러 여성의류 쇼핑몰입니다.
리리앤코 젠다링 블레이저 밴딩 와이드 팬츠 투피스 세트 리리엔코에서 추천드리고 싶은 제품은 바로 자켓과 와이드 슬랙스가 셋업인 상품으로, 이 투피스 세트는 리리엔코 베스트 아이템 중 하나입니다. 슬랙스도 밴딩처리 되어 있어 44부터 110까지 누구나 편하게 입기 좋은 자켓, 슬랙스 셋업이입니다. 출근룩이나 하객룩으로 입기 좋은 빅사이즈 여성 의류를 찾고 계시는 분들께서는 쇼핑몰 리리앤코를 방문해보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다만 리리앤코는 상품마다.
트렌치 코트
PVCS 오버핏 트렌치 코트 오르ORR 울 트윌 트렌치 코트 심플하고 클래식한 디자인의 트렌치 코트라, 대세 없이 무난하게 입기 좋습니다. 트렌치 코트는 허리 벨트 착용 여부에 따라 여러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는데요, 허리 벨트를 묶고 입어주면 여성스러움과 시크함이 돋보이면서도 티셔츠, 니트, 셔츠 등 이너와 매치할 수 있습니다. 반대로 허리 벨트를 묶지 않고 입으면 캐쥬얼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습니다.
특히 20대, 30대 여성분들이 직장인 출근룩으로 입기 좋은 가을 아우터로 추천합니다. 다만 총장이 약 125cm로 키가 큰 여성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로미스토리 쿨마스터 팬츠
쿨마스터 팬츠도 로미스토리 인기 아이템 중 하나입니다. 이 팬츠는 여름에도 냉정하게 입을 수 있는 주제의 슬랙스입니다. 로미스토리는 빅 사이즈 의류를 자체제작하여 S 사이즈부터 M, L, XL, 2XL, 3XL, 4XL 사이즈까지 출시되어 사이즈 선택의 폭이 넓습니다. 이는 미국 사이즈로 하면 416 사이즈, 유럽 사이즈로 하면 3648 사이즈에 해당합니다.
얼바닉30 Urbanic 30
다음으로 제안 드릴 가을 가디건 브랜드는 얼바닉 입니다. 얼바닉30은 자체제작 브랜드로 두터운 매니아층을 보유하고 있는 쇼핑몰입니다. 추천드릴 얼바닉 가디건도 앞서 보여 드린 폴로 케이블 가디건과 닮은 디자인의 꽈배기 가디건입니다. 얼바닉 케이블 가디건은 캐시미어 100 소재로 가볍고 착용했을 때 촉감이 부러운 것이 특징입니다. 얼바닉 Natte Cashmere Cardigan 380,000 또한 두께감이 많이 두껍지 않아서, 아우터로 입기에도 좋지만 이너로도 활용하기에 좋습니다.
평소 예민한 피부라 부드러운 캐시미어 가디건을 찾고 계시는 분들, 따가운 니트는 잘 못입는 분들께 얼바닉 가디건을 추천드립니다.
베럴 루즈핏 스트라이프 셔츠
넉넉한 품과 소매로 통통한 여성분들이 착용하더라도 무난하게 코디할 수 있는 베럴 루즈핏 스트라이프 셔츠 입니다. 세로 스트라이프 패턴이 날씬해보이고 키가 커보이는 효과를 주며, 넓게 퍼져있는 카라와 넥라인이 얼굴을 날씬하게 보이게 해주는 효과가 있습니다. 또한 오각형의 포켓을 추가해 포인트를 준 것이 특징인 셔츠 입니다.
자주 묻는 질문
리리앤코 RIRInCO
다음으로 추천드릴 빅사이즈 여성 의류 쇼핑몰은 리리앤코 입니다 좀 더 자세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트렌치 코트
PVCS 오버핏 트렌치 코트 오르ORR 울 트윌 트렌치 코트 심플하고 클래식한 디자인의 트렌치 코트라, 대세 없이 무난하게 입기 좋습니다 궁금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트렌치 코트
쿨마스터 팬츠도 로미스토리 인기 아이템 중 하나입니다 궁금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