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부산 갈맷길 2코스(송정해수욕장 → 오륙도 진입데크) 장산봉 산허리를 감싸 안고 돌아가는 길

사랑꾸니 2024. 3. 22.

부산 갈맷길 2코스(송정해수욕장 → 오륙도 진입데크) 장산봉 산허리를 감싸 안고 돌아가는 길

저번주 814일 남자친구와 평일 런치로 먹을 수 있는 곳이 없을까 하고 찾아보던중 알게되었던 초밥 뷔페 다이닝원. 초밥 뷔페하면 쿠우쿠우가 생각나는데, 이번에도 쿠우쿠우를 갈 생각을 하다가 알게되었고, 이번에는 다이닝원을 가보자 해서 다녀왔던 후기입니다. 내돈내산 주차장을 따로 사진 찍지 못했는데, 세이브존 건물 내 주차를 하면 3시간 주차 지원을 해줍니다. 막 좁거나 그러진 않아서 주차하기에 어렵진 않았습니다. 해운대는 주차를 하기 꽤 어려운 곳인데 주차장이 따로 있고 주차도 3시간이나 무료 지원해 준다니 좋았습니다.

 



부산 갈맷길 2코스송정해수욕장 →

다이닝 원 음식

롤, 군함, 스시, 해산물 코너 진짜 넓어보이죠? 깔끔하고 왠지 막 런웨이 해야할 듯한 길이 쭉 이어져있습니다. 앞에서 스시를 성실히 만들어 주시는 분들이 계셔서 가까이서 찍은 스시 사진이 없네요 당황스럽네. 정리를 하자면 가장 왼쪽부터 롤이 엄청 많은 종류가 준비되어 있었어요. 치킨롤, 훈제 연어롤, 새우 튀김롤, 참치 샐러드롤, 떡갈비롤, 소고기롤 등 정말 많은 종류가 있답니다. 옆에는 군함말이도 여러 종류로 따로 코너까지 마련되어 있습니다.

롤과 군함말이 코너 옆에는 문어,소라 고동, 새우, 한치 물회 등 해산물이 준비되어 있구요. 그 해산물 옆으로 스시들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왜. 저 해산물 사진만 찍고 스시사진도 없는건지. 접시에 담기 바빴나 봅니다.

가게 내부 좌석

들어가서 저희가 앉을 곳을 안내해주셨는데, 저희 자리 4인용 테이블 옆 공간에 단체 손님도 수용이 가능해 보이는 커다란 내부 룸도 있었습니다. 회식이나 가족 행사 시 저 안에서 식사를 하면 참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네요. 단체를 위한 룸 공간이 모두 총 3곳 40인석, 60인석, 80인석이 있다고 하니 정말 큰 곳이구나 생각이 들었어요. 저희 앉은 자리 뒤쪽으로는 키즈 카페도 따로 있었구요. 아이와 함께 방문하는 가족이라면 좋을 것 같았어요. 부모님이 식사를 하는 동안 키즈 카페에서 아이들은 놀면 좋으니까요. 키즈 카페 옆에는 수유실도 준비되어 있답니다.

처음 들어서자마자 우와 진짜 넓다. 생각이 들었습니다. 생긴지 얼마 되지 않아 그런지 깔끔하고 새건물 느낌이 왠지 더 기분이 좋았습니다.

 



저희가 먹은 음식들

쿠우 쿠우를 가도 입 짧은 남자친구는 몇접시 먹지도 못하고 배 불러. 하는데 이 곳에서는 종류도 많고 맛도 있는 모양인지 저보다. 많이 먹었다며 자랑을 해댑니다. 저희는 인당 45접시를 먹었네요. 군함, 스시 등 멀리서 뷰 찍듯 찍어서 사진이 궁금하신 분들이 있을 수 있겠다. 싶었는데 도대체 왜이렇게 찍었는지 저희 먹은 접시를 보고 대충이라도 가늠 해보셔요. 스시랑 횟감들은 정말 신선했고 다른 음식들도 정말 종류도 많고 맛있었습니다.

많은 양의 음식을 남기는 경우, 초밥에서 회만 걷어서 드시는 경우에는 환경부담금 천원이 있다고 하네요 조금씩 자주 자주 가져다. 먹는게 좋을 듯 해요 초밥을 먹으러 회전 초밥집을 간다면 최소한 4-5만원은 기본으로 나올 텐데 평일 런치로 가성비 좋게 많은 음식들을 배불리 먹고 온 듯 하여 만족스러웠습니다.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