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제주 서귀포 제안 숙소 조식 객실 정보

사랑꾸니 2024. 3. 30.

제주 서귀포 제안 숙소 조식 객실 정보

제주도 중문단지에 자리한 호텔 더본 제주는 제주의 보기 좋은 자연과 현재적인 편의를 결합한 특급 호텔로, 휴식과 가성비 넘치는 백종원표 조식으로 유명합니다. 제주도 여행을 계획 중이신 분들을 위해 호텔 더본 제주의 주요 정보를 정리해보겠습니다. 호텔 더본 제주 정보 1. 숙박 시설 ACCOMMODATION 호텔 더본 제주는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한 139객실, 7가지 다양한 객실 타입을 제공합니다.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는 편안하고 유용한 터양한 객실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2. 음식과 음료 FOOD BEVERAGE 호텔 더본 제주에서는 다양한 스타일의 음식을 즐길 수 있는 조식부터 더본코리아의 조리사들이 선보이는 프리미엄 다이닝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3. 위치 LOCATION 호텔 더본 제주는 관광을 즐기기에 가장 좋은 서귀포 지역에 위치하고 있으며, 제주의 맛과 멋을 즐길 수 있는 이상적인 과정에서 자리잡으며 잡고 있습니다.

 


제주 서귀포 제안 숙소

조식 객실

스테이 묘해 Introduc

보기 좋은 섬 제주도의 가치를 높여주는보기 좋은 공간 스테이 묘해귀중한 사람과의 반짝이는 자연속에서의독특한 추억을 만들어보시는 건 어떠신가요?제주 스테이 묘해 추천해 드립니다.

게스트 이용 가능 공간 시설 체크인 우후 4시 체크아웃 오전 11시 이전 인원 4인 최대 인원 6인 바베큐 세팅 3만원 불멍 세팅 2만원 외부 온수 자쿠지 5만원 실내 온수 쿠지는 무료. 상세한 내용은 숙소 인스타 참고 부탁드립니다.

카라반 내부

입구 바로 옆에 붙어있는 이용 안내. 카라반 공터로 들어오는 입구 쪽에 카운터가 있는데, 이불이나 수건, 식기 등 부족한 것들은 거기서 요청드릴 수가 있습니다. 최대 3인까지 머물 수 있다는 카라반을 예약했다. 3명이면 조금 복닥복닥하지만 있을 순 있을 것 같음 바닥에 난방이 들어와서, 딱 들어섰을 때 윗 공기는 외풍 때문에 조금 찬데 발바닥은 따끈따끈 해지는 상태였다. 커버 아래 장판 같은 게 있는지, 잠자리 난방도 따로 켤 수 있어서 좋았다.

카라반이라 외벽이 얇아서 외풍이 좀 들어올 수 있고, 잠자리 삼면이 그런 벽과 창으로 둘러싸여 있습니다. 보니 난방 온도 오르는 데는 시간이 조금 걸리는 편입니다. 여자 3명이면 침대도 같이 쓸 수 있을 것 같다.

 



숙소 컨디션

산 근처라 벌레, 모기 등이 걱정되신다고요? 방에 세스코 방역 점검을 받고 있다는 인증이 되어 있어 안심이 되었고 실제로도 모기향 켜질 않았어요 방문을 열어놓고 있을 때는 꼭 방충망을 닫도록 문 방충망까지 해두셨어요 뜨거운 물 잘 나오고, 에어컨, 냉장고, TV, 드라이어기까지 준비되어 있어요. 특히 화장실이 정말 깨끗합니다. 관리에 어떤정도로 노력을 하시는지 느껴졌어요. 침대도 편안했습니다.

서귀포 남원의 조용한 마을에 자리한 루프탑정원 게스트하우스는 2018년 준공, 2020년 리모델링한 신축 건물로 세스코 멤버스 가입으로 철저한 위생 관리를 합니다. 남성 층과 여성 층을 완전히 분리하고 인원수에 상관없이 단층 침대로 객실을 구성하고 있습니다.

여성 객실은 4인실, 12인실, 특실로 나누어져 있고 남성 객실은 5인실만 예약할 수 있습니다. 또한 루프탑정원 다이닝에서 진행되는 와이너리 디너가 유명한데 트러플 리조또, 감바스, 라따뚜이, 스파게티 등 유럽풍 음식과 와인을 제공합니다.

와이너리 디너는 투숙객 우선 예약제로 운영됩니다.

제주도 서귀포 숙소 추천 롯데 호텔 제주

주소 제주 서귀포시 중문관광로72번길 35 롯데호텔 제주 공항까지 소요시간분 45 체크인 1400, 체크아웃 1100 후기 1 조식은 본관 6층 캔버스에서 먹었습니다. 성수기라 8시 30분이 넘어서도 줄이 있었습니다. 510분 정도 기다렸다가 온도와 QR코드를 꼼꼼히 확인했습니다. 음식은 찬 음식과 따뜻한 음식으로 나누어져 있어 앞뒤가 길었습니다. 전반적으로 음식은 맛있었지만 죽이 좀 짠 날도 있었습니다.

숙소 청결에 신경을 많이 쓴 것 같습니다. 평소 싱크대 배수구 청소를 아무리 잘해도 욕조 실리콘 같은 물때가 있었는데 전혀 보이지 않았습니다. 숙박을 위해 높은 가격을 지불할 가치가 있다고 느꼈습니다. 수영장은 사용하지 않았지만 잘 알려진 가격만큼의 가치를 하는 것 같았고 코로나 때문에 풍차라운지가 운영되지 않아 아쉬웠지만 사진을 찍어두었으니 괜찮습니다. 저녁 늦게 도착하시면 지하 주차장이 만차일 수 있습니다.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