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미국 뉴욕 여행 마지막편(자유의 여신상, 월스트리트, 그라운드 제로, 더 베슬, 그리고 비행기 취소)

사랑꾸니 2024. 4. 2.

미국 뉴욕 여행 마지막편(자유의 여신상, 월스트리트, 그라운드 제로, 더 베슬, 그리고 비행기 취소)

이제 뉴욕의 마지막날 여행 이 날의 일정은 자유의 여신상 관람 월 스트리트 그라운드 제로 이층 버스투어 더 베슬 첼시마켓입니다. 지하철 역에서 내리면 선착장까지 안내해 주는 사람들도 있습니다. 선착장 입구에서 웹상으로 예매한 표를 보여주고 보안 검색을 마치면 줄을 서야 합니다. 참고해서 사람이 엄청 많았다. 배를 타면 자유의 여신상이 있는 리버티 아일랜드부터 내려줍니다. 이날 햇빛이 좀 따가워서 먼저 쉴 겸 레모네이드를 구입했다.

레모네이드 뚜껑 모양이 여신상이 들고 있는 횃불 모양으로 되어있습니다. 그래서 이걸 들고 사진을 찍는 사람들도 많았다. 레모네이드는 달지 않아서 좋았다.

 



미국 국제선 편도 따로 끊기

LA에 간 김에 미국 여행을 하겠습니다. 마음먹었다면, 시간을 더 효과적으로 쓰기 위해 비행기를 편도를 끊을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하와이 여행을 계획한다면, in을 LA로 out을 하와이로 하는 거죠.

인천 - LA 하와이 - 인천

그러면 국내선 비행기는 LA-하와이로 한 번만 타면 됩니다. 국내선 비행기값을 아낄 수 있는 것이고, 이미 (미국 대륙을 건너) 하와이까지 왔기 때문에 비행기 타는 시간이 줄어듭니다.

미국 동쪽 패키지 여행 권장 비행기 불포함

항공권이 즐거운 항공권 불포함 투어를 찾기 위해 일일투어로 저명한 마이리얼트립부터 살펴봤습니다. 와, 자유여행 하고 싶어집니다. 숙박과 교통만 어떻게 하면 되지 않을까요? 일일투어가 너무 잘 되어 있습니다. 일일투어로 여행을 채우면 거의 반 자유여행, 반 패키지 느낌인데 말이죠 그러나 원래 목적대로 자유여행이 불가한 경우라면 패키지 밖에 답이 없습니다. 마이리얼트립에 패키지 수가 많지 않은데, 괜찮은 상품이 보이더라고요. 딱 제가 찾던 상품입니다.

미동쪽 5박 6일 일정인데요, 미국 동부지역 여행 시 각자 알아서 뉴욕에 갑니다. 각자 국내선 비행기를 탑니다. 뉴욕 공항에서 가이드와 만나 투어 시작을 합니다. 공항 픽업을 해줍니다. 그리고 관광이 끝난 6일차에는 공항에서 일정이 끝납니다.

 



뉴욕 미식 탐험 맛집 리스트

뉴욕은 여러가지 음식 문화로 저명한 도시입니다. 아래는 뉴욕에서 꼭 가봐야할 맛집 몇 곳입니다. 치즈케이크 팩토리 저명한 뉴욕 치즈케이크를 맛볼 수 있는 곳으로, 부드럽고 진한 맛으로 유명합니다. 피자의 고향 그라디스 뉴욕식 피자를 느낄 수 있는 곳으로, 얇고 큰 조각으로 유명합니다. 캐널 스트리트 마켓 여러가지 음식 상점이 모여있는 마켓으로, 여러가지 요리를 한 자리에서 즐길 수 있습니다.

항공권 싸게 사는 시기 알아보기

항공권 저렴하게 구입하는 법의 네 번째는 항공권 싸게 사는 시기를 알아보는 것입니다. 일반적으로 출발일 기준으로 21주 전에 미리 예약하는 것이 평균적으로 가장 저렴합니다. 하지만 각 나라별로 약간의 차이가 있으므로 주요 해외여행지 별로 가장 저렴한 시기를 확인해 보세요.

또한 출발일과 예약일 외에도 출발 달과 요일에 따라서도 가격 차이가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3월에 출발하는 항공권이 가장 저렴하고, 8월에 출발하는 항공권이 가장 비싼 경우가 많습니다.

요일별로는 일요일에 미리 예약하는 것이 가장 저렴하고, 금요일에 미리 예약하는 것이 가장 비싼 경우가 많습니다. 출발일은 목요일보다. 다른 요일에 출발하는 것이 좋습니다.

항공권 불포함 미국 패키지 찾기

미국여행이 처음이라면 서부 한번, 동쪽 한번을 찍습니다. 서부가 LA, 라스베가스, 그랜드캐니언 이라면 동부는 뉴욕, 워싱턴 나이아가라 폭포 일정입니다.

그래요. 어디로 갈진 정했습니다. 인천 LA 왕복표를 끊었다고요. 이 시점에서 미국 패키지를 찾을 때, 한국 여행사에서 하는 미국여행 패키지에는 보통 인천에서 미국까지 가는 항공권이 다. 포함되어 있습니다. 중간에 조인 가능한지 물어볼수는 있습니다.

3번째로는 비수기를 활용하였습니다.

11월 초 미국과 캐나다는 대조적으로 비수기에 해당하고 호주가 성수기에 해당합니다. 또한 요일 조합을 잘해보면 최저가를 때때로 발견해볼 수 있습니다. 저도 월요일 인천출발 일요일 뉴욕출발 등 여러가지 요일 및 직선 조합을 통하여 가장 저렴한 항공권을 찾게 되었고요 이렇게 항공권을 저렴하게 예매하여 여행지에서 더 맛있는 걸 먹고 좋은 숙소에서 머물려고 합니다. 이상으로 항공권 저렴하게 구입하는 법 5가지를 소개했습니다.

이 글이 여러분의 여행 계획에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