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도날드 행사, 맥도날드 3월 할인쿠폰
버거킹 한국이 대표 메뉴인 와퍼의 판매를 종료한다고 금일 앱 공지를 통해 밝혔습니다. 이로써 오는 4월 14일부터 와퍼의 판매가 중단될 예정입니다. 와퍼는 지금까지 버거킹의 대표 메뉴로, 맥도날드의 빅맥 등과 함께 국내 버거 프랜차이즈의 상징적 역할을 해왔어요. 하지만 최근에는 여러 신메뉴가 출시되면서 와퍼의 인기가 상대적으로 떨어지기 시작했습니다. 버거킹은 지난해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통해 와퍼 세트를 이전 9100원에서 40 할인한 5400원에 판매했습니다.
쿠폰의 유효기간이 1년 이상으로 길어, 물건을 미리 싼 가격에 구매해 놓으려는 소비자들이 몰렸습니다. 일부 소비자들은 와퍼 세트를 100개 이상 구입하는 사례도 있었습니다.
맥런치 메뉴
현재 등록되어 있는 맥런치 메뉴는 총 7가지 세트가 있습니다. 일단, 창년 갈릭 치킨 버거 세트와 빅맥 세트, 맥크리스피 디럭스 버거 세트가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크리스피와 상하이 버거 세트를 굉장히 좋아하는데 맥런치에 딱 등록이 되어 있어 너무 좋은 것 같습니다.
다음 맥런치 메뉴입니다. 맥스파이시 상하이 버거 세트, 1955 버거 세트, 더블 불고기 버거 세트, 베이컨 토마토 디럭스 세트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이렇게 총 7가지 세트로 구성이 되어 있습니다. 그래서 인기 메뉴들이 많이 등록이 되어 있으므로 많은 분들이 맥런치 시간을 즐겨도 좋을 것 같습니다.
맥도날드 행사 유의사항
해피 스낵은 매장 방문 시에만 이용이 가능합니다. 딜리버리 제외 해피 스낵 이용은 해당 제품의 판매 시간에 한함 매장에 따라 판매 제품이 다를 수 있습니다. 해피 스낵 할인 제품은 기간에 따라 변경 가능 해피 스낵 할인 적용 제외 매장 휴게소 매장마장양주 휴게소 슈림프 스낵랩은 한정 판매 제품으로 매장 별 경우에 따라 종료일이 다를 수 있습니다.
맥도날드 메뉴 상하이버거세트 음료 변경
가격 5,900원 아이스우유와 에스프레소 변경 1,600원 오랜만에 맥도널드 드라이브하는 스루 사용해서 상하이버거세트를 주문했었는데요. 오랜만에 먹으니 매콤한 시즈닝 맛이 매력적인 닭가슴살 통살 패티가 양상추와 토마토와 잘 어우러져서 맛있었어요. 포테이토도 푸짐하고 촉촉해서 포장해 가서도 먹기 좋았고, 콜라 대신 아이스라떼로 변경도 가능해서 콜라를 안 좋아하시는 분들은 다른 음료로 변경가능하니 확인해 보시길 바랍니다.
2월에는 맥도날드에서 새로운 메뉴가 다채롭게 준비되어 있습니다. 아침을 맞이하는 맥모닝부터 저녁을 책임질 버거까지, 여러 식사를 즐길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