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레드 SNS 킬러 대항마 저커버그 메타 스레드 앱 가입자 1억명 돌파 사용법까지
메타Meta의 스레드 앱이 출시되었습니다.
스레드Threads의 사용방법
Threads의 사용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앱의 첫 화면에서는 홈, 검색, 글쓰기, 활동, 내 프로필이라는 다섯 가지 메뉴가 있습니다. 홈 화면에서는 팔로우한 계정의 새로운 글이나 권장 게시물을 확인할 수 있으며, 해당 계정의 Threads로 들어가 소통할 수 있습니다. Threads는 텍스트 기반의 SNS 채널이므로 게시물에는 텍스트와 함께 사진이 올라옵니다. 글쓰기 기능을 사용하면 자신의 게시물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
텍스트는 500자 이내, 사진은 10장, 영상은 5분 이내로 업로드할 수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다른 SNS와 비슷한 사용 방법을 갖고 있으며, 팔로워들의 글을 조사하고 좋아요를 누르거나 답글을 달고 공유할 수 있습니다.
Solution
synchronized 하나의 스레드만 이용이 가능한 임계 영역을 코드단에서 synchronized를 이용하여 설정을 할 있습니다. 하나의 스레드가 해당 임계 영역에 당도하면 그 스레드는 Lock을 수여받는데, 무언가를 수행 중인 스레드가 Lock을 반납해야만 다른 스레드가 임계 영역을 사용할 있습니다. 이를 동기화라고 합니다. 메서드 단위, 코드 블록 단위 등 희망하는 단위로 나누어 사용이 가능합니다. 사용법 외에 스레드 처리에 대한 예시는 굳이 하지 않겠다.
아래의 예시와 같이 사용법은 간단합니다. Key Point 임계 영역, Lock volatile 앞서 데이터 교환이 일어나려면 CPU 메모리의 캐싱된 값을 가져온다고 하였습니다.
10. 쓰레드 신조어모음
쓰팔 스레드 팔로우 쓰팔할게요 스레드 팔로우 할게요쓰팔 취했냐 쓰레드 팔로우 취소했냐?쓰팔놈 스레드 맞팔서로 팔로우 한 사람쓰글놈 쓰레드에 글 쓰는 사람쓰님 아직 안친한 쓰팔놈쓰앵님 쓰레드에서 잘 노시는 분쓰추 쓰레드 친구추가쓰윗합니다. 쓰레드 하는 중이다쓰며들다. 구경하다가 점점 즐기는 중쓰트레스 스레드 하느라 잠 못자서 스트레스쓰미마셍 미안합니다.
인스타 threads 스레드 설치 및 가입방법
threads에 가입하기 위해서는 먼저 앱을 모바일에 설치해야 합니다. 아래 버튼을 통하여 인스타 threads 앱을 바로 설치하실 수 있다고 합니다 설치가 되었다면 처음으로 아래와 같은 화면이 뜨게 되는데 순차적으로 진행하시면 됩니다 설치된 앱을 열면 인스타그램으로 로그인이라고 표시가 된 화면이 뜹니다. 로그인 버튼을 누르면 인스타그램 계정의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쓰는 창이 뜹니다. 본인의 계정을 잘 입력하고 로그인이 되면 본인의 프로필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인스타 threads 인스타그램 연동
인스타 threads 스레드에 프로필까지 완성이 되었다면 인스타그램 연동을 통하여 인스타그램 팔로워들에게 스레드 팔로우를 요청할 수도 있고 내 인스타그램의 다양한 정보들이 스레드와 연결이 되는데요 위에 작성한 프로필도 인스타그램의 프로필이름, 소개, 사진등이 연동되어 스레드에도 똑같이 표시가 되어있는 것을 볼 수 있다고 합니다 인스타 threads 스레드를 설치했다면 다시 인스타그램으로 돌아가 내 계정의 프로필을 확인해 보세요 프로필 사진 밑에 이렇게 threads의 고유 번호 배지가 개발된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이것을 터치하시면 바로 내 스레드 계정으로 이동이 됩니다. 간단하게 인스타그램과 스레드를 왔다. 갔다. 할 수 있습니다.
인스타 threads 스레드 포스팅 업로드
다양한 주제를 500자 내외로 작성이 가능합니다. 물론 사진도 업로드할 수 있습니다. 트위터를 겨냥하여 만든 SNS인 만큼 트위터처럼 답글이나 공유기능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인스타 threads 스레드 포스팅 업로드는 정말 간단합니다. 하단에 보이는 가운데 아이콘을 누르면 아래와 같이 창이 뜹니다. 스스로가 사용하고 싶은 주제로 글을 올리고 필요에 따라 링크나 사진을 첨부하거나 인물을 태그 하여 게시물을 업로드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SNS 소셜미디어의 탄생으로 많은 사람들의 이목이 집중된 가운데 저도 직접 인스타 threads 스레드를 운영해 보면서 체험을 해보고 있는데요 현재 대부분의 소셜미디어는 광고로 인해 피로가 누적되어 있는 상태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