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영홈쇼핑 고객센터 전화번호, 교환 및 반송 방법
홈쇼핑에서 뭐에 홀린듯 주문을 하고나서 취소를 할까 하다가 배송이 와버린경우, 아니면 기대를 하고 주문을 했는데 생각과 다른 경우, 반품신청을 할 수 있는데요. 공영홈쇼핑에서 구매한 구입한 경우, 반품하는 방법, 고객센터 전화번호를 알아봅니다. 공영쇼핑에서 구매한 구입한 제품의 AS받는 방법? 제조사 AS센터에 전화하면됩니다. 제조사의 AS서비스센터 확인이 어려울 때에는 공영홈쇼핑으로 문의하면 안내된다고 합니다. 주문한 상품을 반품하고 싶다면 어떻게 해야할까? 반송 접수를 하면 34일 후에 택배기사가 방문해 수거해갑니다.
단순변심으로 인한 반품은 택배비는 고객 부담입니다. 반품하고싶다고 직접 보내면 안되고, 반송 접수를 요청한 후에 택배기사 방문을 통해서 반품을 해야 제대로 처리가 됩니다.
공영홈쇼핑 주문 취소 방법
공영홈쇼핑 주문 취소는 마이페이지 주문배송 주문배송조회 페이지에서 취소하고자 하는 주문의 주문취소 버튼을 누른 후 주문취소 사유 및 환불정보를 입력하면 됩니다. 주문취소는 배송 시작 전 주문 상품의 취소가 가능한 상태로, 입금확인 중, 결제완료 단계에서만 가능합니다. 단, 일부 상품의 경우 주문취소가 불가능할 수 있으며, 배송이 시작된 이후에는 취소가 불가합니다. 공영홈쇼핑에서 주문 취소를 한 경우 카드결제 취소는 즉시 접수되나 당일 결제 건이 아닌 경우, 또는 카드사 사정에 따라 37일 정도 소요될 수 있습니다.
각 신용카드사의 청구 작업이 끝난 이후 취소처리 된 경우 납부 후 다음 달 카드 대금에서 상계처리 될 수 있으니 상세한 내용은 해당 카드사로 문의하는 것이 좋습니다. 공영홈쇼핑에서 주문취소한 후 결제유형에 따른 환불은 아래와 같이 자동 진행 됩니다.
공영홈쇼핑 고객센터 전화번호
모든 문의전화는 15667770로 하면됩니다. 반품, 교환, 주문취소, AS 문의 모두 해당됩니다. 이상으로 공영쇼핑의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반품, AS 신청하는 방법에 대하여 알아보았습니다.
댓글